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충청남도지사 표창 외 7점 수상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2.11.29 19:54 의견 0

▲‘2022년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및 참여 활동 우수사례 시상식

(재)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에서 주최한 ‘2022년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및 참여 활동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충청남도지사표창 외 7점을 수상하였다.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및 참여 활동 우수사례 시상식은 청소년자원봉사활동의 모범 청소년과 우수동아리를 선정하고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관심 제고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충청남도자원봉사대회 도지사표창(김건웅 청소년, 유스플러스 동아리), 교육감표창(봉미선 동아리, 김명진, 최수빈 청소년지도사),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장상(청소년진로서포터즈)을 수상하였으며, 지역사회변화프로젝트 우수사례로 교육감표창(또바기 동아리, 권수정 청소년지도사) 등 8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이번 충청남도자원봉사대회 및 참여 활동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충청남도지사표창을 수상한 또바기 동아리 정아인 청소년은 “또바기 활동으로 목공 지팡이를 직접 제작하여 국가를 위해 노력하신 국가유공자 및 참전용사께 지팡이 전달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 드릴 수 있었고 뿌듯한 마음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지명근 관장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원봉사를 활성화 시키고 지역사회에 기여한 노력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활동함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