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 스탬프투어 이벤트 진행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시민들의 체육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특별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체육시설 스탬프 투어’와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즐겁게 운동을 즐기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은 11월 11일부터 공단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체육시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단이 운영하는 체육시설 4곳(배미수영장, 배방북수스포츠센터, 배방공수스포츠센터, 둔포국민체육센터) 중 2곳 이상을 직접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수영가방(워시백)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공단은 같은 기간인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도 병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공단 체육시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뒤 네이버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김효섭 이사장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육시설을 방문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체육시설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