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도서관, 2025년 우수도서관 선정 기념 특별 송년 행사
아산도서관이 ‘2025년 전국 도서관 운영평가 우수도서관’ 선정의 영예를 기념해 특별 송년 공연을 마련한다. 오는 12월 18일 열리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도서관과 함께 그리는 이야기”는 한 해 동안 도서관과 함께한 봉사자와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독서공동체와 송년의 의미를 나누는 자리로 꾸며진다.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아산도서관(관장 박찬희)은 이번 공연을 통해 도서관이 단순한 책 읽는 공간을 넘어 지역 문화와 공동체를 연결하는 플랫폼임을 보여주고자 한다. 공연은 뮤지컬팀 ‘가치창작소’가 해설과 함께 선보이는 갈라 무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박찬희 관장은 “우수도서관 선정은 지역민과 독서공동체가 함께 이룬 성과”라며 “송년 공연을 통해 한 해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모두가 참여하고 성장하는 도서관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 이용자와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동시에, 지역 독서공동체가 함께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공연 참여 신청은 12월 2일 오전 10시부터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아산도서관(041-541-102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