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신보, 홈페이지에 ‘고객제안실’ 오픈

고객과의 소통강화, 우수제안자에게는 소정의 포상금 지급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4.04.04 15:33 의견 0
▲온라인 창구인 ‘고객제안실’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두중, 이하 충남신보)은 지난 3월부터 고객이 직접 사업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인 ‘고객제안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충남신보 고객 및 충청남도 도민 누구나 제안 가능하며 충남신보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어를 상시 접수할 수 있다.

아이디어 접수 분야는 ▲신용보증, 경영지도, 사고 및 구상권 사업에 대한 개선 ▲도민과 재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ESG 혁신 제안 ▲재단 시설에 대한 민간개방 ▲친환경 경영실천방안, 에너지 절약 ▲기타 재단 발전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충남신보는 ‘고객제안실’을 통해 접수되는 아이디어 중 우수제안을 채택하여 제안자에게 소정의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고객 제안 활성화에 힘을 기울이기로 했다.

김두중 이사장은 “고객들이 현장에서 발견한 우수한 제안을 제도 및 업무개선에 반영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충남신용보증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고객제안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남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www.cnsinbo.co.kr)에서 확인 및 제안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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