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및 노동조합 · 아인하우스 ‘우리 서로 함께해요’체험 행사 전개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4.04.18 21:16 의견 0
▲아산시시설관리공단 및 노동조합-아인하우스,'우리 서로 함께해요' 체험 행사 전개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 이하 공단) 및 공단 노동조합은 아동복지시설 아인하우스와 지난 15일 공단 체험활동 ‘우리 서로 함께해요!’를 추진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활동은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의 노·사 합동 사회공헌 활동으로써 2023년 시작된 ‘함께해요 A-HA!’에 이어 두 번째 행사이다.

아인하우스는 사회에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양육하고 취업훈련 및 자립서비스를 지원하는 아산시의 아동복지시설이다.

행사 내용으로 ▲공단 소각시설 견학 ▲생태곤충원 관람 및 곤충모형접기 ▲그린타워 전망대 견학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으로 구성되었으며,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기업노동조합(위원장 김대한) 및 세종충남지역노동조합 아산시시설관리공단지회(지회장 손주연)가 참여하여 공단 노·사가 함께하는 활동으로 전개되었다.

아인하우스 박준범 원장은 “작년 아이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 기억에 남았는데, 올해도 행사를 주최해주신 공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아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었을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효섭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며, 아산의 지방공기업으로써 지역상생을 위해 역량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