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고등학교, 아산교육지원청 공무원 청렴동아리 ‘청심’과 ‘나부터 실천하는 청렴 다짐’ 캠페인 벌여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4.04.25 12:06 의견 0
▲이순신고등학교, 아산교육지원청 공무원 청렴동아리 ‘청심’과 ‘나부터 실천하는 청렴 다짐’ 캠페인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 공무원 청렴동아리 ‘청심’이 아산지역 내 교육기관(학교)과 연계한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4일 오후, ‘청심’과 이순신고등학교(교장 김태균) 소속 교직원들은 보호자 대상의 ‘톡톡!! 고교학점제-진학과 고교학점제 길라잡이’ 연수를 시작하기 앞서 ‘나부터 실천하는 청렴 다짐’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은 아산교육지원청과 이순신고등학교의 청렴정책을 홍보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의지를 전파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캠페인을 통해 보호자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등 교육가족의 청렴의지를 확고히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청렴캠페인에 참여한 이순신고등학교 담당 주무관은 “아산교육지원청과 학교의 청렴의지를 보호자들과 공유하며 전파하는 활동으로 청렴문화를 확산하는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청심’은 아산교육지원청과 아산지역 내 교육기관(학교)의 공무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로 아산교육의 「청렴하고 적극적인 공직문화 확산」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