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석열흑삼연구소, 초록우산 인재양성아동지원 우리아이흑삼스틱 40통 후원

[아산데일리=박동민기자] 승인 2024.04.30 10:01 의견 0

▲장석열흑삼연구소 우리아이흑삼스틱 40통 후원( 왼쪽부터 장석열흑삼연구소 김상숙 부장, 장영도 2대 대표, 초록우산 김우현 충남지역본부장)/ 사진제공: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우현)는 30일, 장석열흑삼연구소(대표 장석열)가 충남지역 인재양성아동 지원을 위한 우리아이흑삼스틱 40통(316여만원 상당)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된 우리아이흑삼스틱은 초록우산을 통해 충청남도 내 초록우산 인재양성 아동들에게 지원되며, 꿈과 학업/예술/체육 분야 등에 소질 및 재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응원한다.

후원금전달식에 참석한 장석열흑삼연구소 장영도 2대 대표는 “세 아이를 키우며 아이들을 위해 건강에 좋은 재료로 오랜 시간 정성을 다해 만든 흑삼스틱을 꿈을 키워나가는 충남 인재양성 아동들의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꿈을 키워나가길 바라며 앞으로 초록우산과 함께 후원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우현 충남지역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후원을 시작해주신 장석열흑삼연구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도내 인재양성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초록우산이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장석열흑삼연구소는 금산군 부리면에 위치하며, 국내산 6년근 인삼을 무쇠가마솥에 구증구포하여 완성된 흑삼으로 흑삼진액, 흑삼액, 흑삼차 등을 연구해 만들어 생산 공급하고 있다. 장석열 장인이 23년동안 연구하고, 흑삼의 명맥을 2대째 이어오고 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는 2023년 기준 약 47억8천여만원을 돌봄,자립,교육,건강,주거 등의 영역에서 충남지역의 어린이들에게 지원하였으며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 함께 하는 아동복지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