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음봉면, ‘2025희망나눔캠페인’ 성금모금행사에 온정의 손길 이어져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4.12.27 10:47 의견 0

▲포스코1차 입주자대표회의 대표 및 주민 성금전달


▲음봉면이장협의회 성금전달

아산시 음봉면(면장 최기호)은 지난 1일부터 음봉면행정복지센터에서 ‘2025희망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추진하고 있다.

매서운 추위와 유례없는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음봉면 기관·단체를 비롯해 마을회, 노인회, 기업체와 지역주민들이 줄을 이어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주요 기부자 ㈜동해이엔지 대표 박명식 500만 원, ㈜브이원 대표 박해동 104만 원, 그린윈텍(주) 대표 권선일 50만 원, 음봉포스코1차입주자대표회의 및 주민 150만 원, 음봉포스코2차입주자대표회의 80만 원, 음봉삼일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50만 원, 이장협의회(심우석) 100만 원 이외에도 마을회, 노인회, 주민여러분 등 많은 분들이 모금현장을 찾았다.

최기호 음봉면장은 “이웃을 걱정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발걸음을 마다하지 않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이 전해주신 성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고루 스며들도록 배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희망나눔캠페인’ 이웃돕기에서 모아진 성금은 아산지역의 긴급복지 지원사업, 월동난방비 지원사업, 명절비 지원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사회복지시설 지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복지사업을 통해 여러 저소득 및 취약계층에 지원되고 있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