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성심학교, 산타와 함께 행복을 나누었어요

감동이 와르르르~ 아산성심학교에 산타가 찾아왔어요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4.12.27 11:45 의견 0
▲아산성심학교, 산타와 함께 행복을 나누었어요

아산성심학교(교장 백승례)는 24일에 모두가 함께 즐기는 ‘산타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함께 소통하며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행사 내용으로는 등·하교 시간에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을 시작으로 산타 행사와 기념사진 찍기를 진행했다. 더불어 교장선생님과 교감선생님이 산타 복장으로 선물을 나누어 주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은 그 어떤 가수가 부를 때 보다 환호하며 학생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모습이었으며, 산타 할아버지를 믿는 학생들은 반짝이는 눈으로 사진 찍기 행사를 즐겼다. 무엇보다 교장선생님과 교감선생님이 나누어 주는 선물에 대한 기대를 한가득 안고 들뜬 마음으로 하교하는 학생들의 모습이었다.

이번 활동으로 교사와 학생이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과정 운영이 더욱 풍성할 수 있었으며, 6학년 이○우 학생은 “강당에서 보는 공연보다 복도에서 이렇게 모두가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라고 말해 생활 속에서 수시로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의 중요성을 더욱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아산성심학교는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배움을 일으키는 다양한 교육을 이어갈 것이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