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밸리아산 유스밴드,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에서 함께 즐기는 퍼레이드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4.04.28 13:09 의견 0
▲아트밸리아산 유스밴드


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27일 아트밸리아산 유스밴드(이하, 아유밴)가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의 거리퍼레이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군악의장 거리 퍼레이드’에서 아유밴은 아산시 청소년 대표로 참가하였으며, 송악사거리~온양관광호텔 사거리 구간에서 군악대 및 의장대와 함께 퍼레이드 및 마칭공연을 선보였다.

아유밴의 거리퍼레이드 및 힘찬 에너지가 가득했던 마칭공연은 박경귀 아산시장과 이날 함께한 시민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함께 즐기는 축제의 분위기를 더했다.

아유밴은 ‘아산형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청소년 관악단 마칭밴드로 공식적인 첫 공연을 이순신축제에서 시민들에게 선보였다.

단원 배서연 청소년(온양여고 1학년)은 “많은 시민분들이 응원해주시고 기뻐해주셔서 너무 행복했다. 긴장되었지만 오늘의 값진경험을 통해 더 자신감을 얻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연습에 임할 것 같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배정수 관장은 “더운 날씨와 결코 쉽지않은 거리퍼레이드와 공연을 즐겁게 즐겨준 청소년들이 대견하다. 앞으로도 시민분들께 기쁨을 선사하고 더욱 성장하는 아유밴이 될 수 있도록 열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