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모여라 둔포"...주민의 "화합과소통 " 한마당 성료

"시장님께 바래요"통한 주민 직접 소통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3.05.14 13:20 | 최종 수정 2023.05.14 14:02 의견 0
▲모여라 둔포 행사 출처. 둔포 발전 추진위


지난13일 둔포중앙공원에서 둔포 발전추진위 주최로" 제2회 모여라 둔포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오전10시부터 시작하여 오후5시 까지 둔포 중앙공원에서 시장님께 바래요,축하공연,주민장기자랑, 벼룩시장&플마켓,다양한 먹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행사는"제2회모여라 둔포" 집에서 안 쓰는 물건들이 다른 새 주인을 찾아가는 리사이클 개념의 벼룩시장 형태를 넘어 주민간에 화합과 지역상권과의 상생을 하는 자리로 마련된 자리이다.

▲모여라 둔포 행사 출처. 둔포 발전 추진위


장기자랑 코너는 그동안 숨겨온 끼를 주민들에게 마음껏 뽐내는 자리였으며 그걸 관람하는 주민들도 함께 참여하며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눈길을 끌었던"시장님께 바래요"코너는 시장님이 직접 참석해 주민들의 고충을 직접듣고 이야기하는 소통에 장도 마련됐다.

▲모여라 둔포 행사 출처. 둔포 발전 추진위


이 코너를 참석한 주민은 직접 시장님이 참여하여 이야기를 나눌까 하는 기대반으로 참가했는데 직접참여해 이야기하고 하는 모습을 보며 시장님이 아닌 동네 이웃과 대화하는것 같아 너무 뜻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에는 박경귀 아산시장.김희영 시의회의장, 박정식 도의원,지민규 도의원,최경만 면장,이대희 주민자치위원장등 많은 분들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최한" 둔포 발전 추진위"는 제2회 "모여라 둔포 "행사를 진행하면서 아이들과 주민이 마음껏 웃고 즐길수 있으며 서로 화합과 소통하며 지역상권에 활성화가 될수 있는 행사가 된것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행사를 위해 뜻을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이어갈거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