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어울림어린이집, ‘동전아~ 놀자!’ 저금통으로 장애인복지 향상에 함께해!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3.06.09 12:51 의견 0

▲ ‘동전아~놀자’ 전달식(캐슬어울림어린이집-꽃피는 반)

6월 8일(목), 모종동에 위치한 캐슬어울림(김미란 원장)이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에 저금통 22개를 전달했다.

이 날 전달된 저금통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행복나눔프로젝트 ‘동전아~ 놀자!’에 참여하여 장애인복지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원아들이 십시일반 모은 저금통이다.

김미란 원장은 “올해 처음 참여했는데 모금 취지는 물론,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 참여하는 원아들이 많이 즐거워했고, 개개별 전달식을 갖고, 사진 촬영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참여할 수 있었다. 열심히 모은 저금통이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었으면 한다.”라고 했다.

이창호 관장은 “우리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더불어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장을 많이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2023년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한 행복나눔프로젝트 ‘동전아~ 놀자!’에 참여하는 기관 현재 40개 기관이며, 참여하는 기관에는 기부금영수증이, 참여 아동에게는 전달식 사진이 담긴 후원증서가 발급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 및 문의는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 안지선 사회복지사(☎545-7727)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아산데일리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