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충청서비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및 후원금 전달
[아산데일리=고미영기자]
승인
2024.12.26 10:35
의견
0
현대기아충청서비스(대표 김송)는 19일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정문)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장애인복지 발전 및 직원 복지 증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현대기아충청서비스 강삼구 부사장과 임정빈 상무, 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과 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약은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지원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협약식 자리에서 현대기아충청서비스는 지역사회의 장애인 복지사업에 기여하고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장애인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삼구 부사장은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뜻깊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정문 관장은 "현대기아충청서비스의 후원과 협력은 장애인 복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장애인들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현대기아충청서비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며, 장애인 복지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 협약 및 후원 관련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