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사진/삼성)
삼성전자가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를 통해 ‘AI TV=삼성’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중국 상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Hongyi International Plaza) 등에서 진행중이며,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주요 거점에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를 집행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삼성 TV의 AI 기능인 ▲클릭 투 서치(Click to Search) ▲유니버설 제스쳐(Universal Gestures) ▲실시간 번역 (Live Translate) ▲AI 업스케일링(AI Upscaling) 기능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삼성 AI TV가 전해줄 수 있는 다양한 시청 경험 내용을 담았다.
한편, 삼성 비전 AI(Vision AI)는 사용자의 옆에서 일상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동반자로서 역할을 하는 삼성 AI TV 기술의 지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