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기념식 홍보 포스터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정문)은 개관 25주년을 맞아 오는 4월 11일 오후 1시 30분 복지관 내 햇살정원에서 기념식을 개최한다.
"스물다섯 가지 이야기,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발자취"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복지관의 개관 25주년을 축하하고, 복지관 이용자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아산시립합창단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의 댄스동아리(A+댄스동아리)가 식전공연을 펼친다. 이어 복지관의 25년 역사를 담은 영상 시청과 축사 및 기념사, 수기 발표, 기념 케이크 커팅식 등이 마련되어 있다.
2부 행사에서는 지역주민과 복지관 이용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노래자랑과 장애인 가요제, 그리고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된다.
윤정문 관장은 "지난 25년 동안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복지관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며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주최·주관하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가 지원한다.개관 25주년 행사 참여 및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상생혁신팀(041-545-7727)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