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이 4월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사진/신세계)

신세계그룹이 4월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진행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열고 놓칠 수 없는 혜택과 즐거움을 쏟아낸다.

올해 5년 차를 맞이한 본 행사는 지난해 행사 대비 22% 증가한, 역대 최대 규모인 1조4000억 원의 물량으로 준비했다. 신세계그룹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해 ‘봄 쇼핑 축제의 최신 교과서’다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한우부터 다이슨까지 고물가 시름 뚝! ‘랜쇼페 스타템 TOP100’ 공개

신세계그룹은 랜더스 쇼핑페스타에 반드시 사야 할 ‘랜쇼페 스타템 TOP100’을 선정했다. 이마트는 TOP100에 포함된 한우, 계란, 다이슨 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마트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대규모 할인과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물가에 시름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날려버릴 계획이다.

이마트는 행사 카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과 호주산 냉장 찜갈비를 최대 50% 할인한다. 수입 포도 전 품목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캐치티니핑 인기 상품과 레고 제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해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하기에도 제격이다.

조류 인플루엔자 확산과 수요 증가 등 영향으로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계란 역시 도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4/4일(금)-6일(일)동안 판란(30구, 대란)을 행사 카드 결제 시 3,980원에 판매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정보에 따르면 3월31일 기준 계란(30구, 대란) 도매가는 5,186원으로, 랜더스 쇼핑페스타 행사가는 도매가보다도 저렴하다.

※행사카드: 이마트 e카드,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BC, NH농협, 우리, 롯데, 하나, IBK기업은행, 광주은행, 수협은행. SC은행 이마트카드

또한 연어 필렛회(100g, 노르웨이산)를 행사카드와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190원에 판매하고, 봄 제철 보양식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온가족손질민물장어(700g/박스)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29,900원에 선보인다.

※행사카드: 이마트 e카드,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NH농협, 우리, 롯데, 하나 ※KB국민, 신한, NH농협, 하나BC 제외

랜더스 쇼핑페스타 중 단 하루만 파격가에 만날 수 있는 행사상품도 있다. 4일(금)에는 하우스 봄 수박 6Kg 미만을 9,900원에, 5일(토) 단 하루 동안 러시아산 대게(700g 내외, 마리)를 행사카드와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카드: 이마트 e카드,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롯데, 하나 ※KB국민, 신한, NH농협, 하나BC 제외

봄철 이사 및 웨딩 시즌을 맞아 가전 행사도 펼친다. 이마트에서는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인 다이슨 가전 기획전을 열어 V12s 오리진 서브마린 청소기를 599,0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드리미 L10S Ultra Gen2와 에코백스 Deebot X2 Omni도 50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카드: 이마트 e카드, 삼성, 신한, 현대, 우리, 롯데, 하나 ※신한BC, 하나BC 제외

이와 함께 일상 소비가 많은 먹거리인 냉동 핫도그·피자, 군만두, 돈까스, 올리브오일, 참치액, 파스타소스, 케찹/마요네즈 등의 전품목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또는 ‘2+1’에 판매한다.

봄나들이와 캠핑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단독 직수입 브랜드인 헐켄(HULKEN) 롤링 토트백&카트를 최대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으로 피크닉 카트나 1박2일 여행 캐리어로 활용하기 좋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이마트 내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는 피자, 롱바게트 등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인기 먹거리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3-4인용 라지 사이즈인 12인치 ‘홈런 피자’를 9,990원에 판다. 페퍼로니햄을 아낌없이 얹어 야구공을 표현함으로써 이색 재미도 더했다.

또 55cm 슈퍼롱 바게트를 7,980원에 판매하며,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슈퍼롱피자바게트를 6,9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는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트코인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빗썸과 함께 진행한다. 4일부터 열흘간 이마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받은 후, 빗썸 앱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기간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 시 응모 기회가 한 번 더 제공되며, 1등 당첨자 1명은 비트코인 1개, 2등 당첨자들은 이마티콘 1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횟감용 연어필렛(팩), 캐나다/칠레 냉장삼겹살/목심,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1.3kg, 팩)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천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4일(금)부터 10일(목)까지 7일간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찰랑고구마, 오렌지, 훈제오리 등 주요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4일(금) 단 하루 봉지라면 전 품목, 5일(토) 단 하루 컵라면 전 품목, 4월 5일(토)~6일(일) 2일간 스낵 전 품목을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 판매한다.

█ 야구팬들 위한 온오프라인 ‘꿀잼’ 총집합⋯‘나이트 세일’ 혜택도 풍성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열리는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는 야구 관련된 이색 상품을 만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을 통해 야구 찐팬을 위한 ‘굿즈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 페이지에서 경품 응모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선수 사인 유니폼, 모자, 로고볼, 랜더스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5일(토)부터 13일(일)까지 ‘랜쇼페 베이스볼 필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현장엔 야구 스윙 체험존, No.1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 체험존, 경품 이벤트 등이 운영되고, SSG랜더스 굿즈샵도 마련돼 야구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올해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봄맞이 쇼핑 축제로 기획했다. 특히, 저녁 시간대에도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나이트 세일’을 도입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오후 7시 이후 쇼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후 7시 이후 15만 원 이상 결제한 후 이마트앱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모든 고객에게 e머니 1만점을 지급한다.

스타벅스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오후 2시~8시 사이에 디카페인 커피 주문 시, 동일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랜더스 쇼핑페스타 열흘간 영업시간 내내 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오리지널 템페칩, 핫칠리 템페칩 등 패키지푸드 3종 및 비아 2종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증정 행사를 벌인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인기리에 판매된 헬로 키티 MD 재출시 및 신규 MD를 선공개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부 텀블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도 4일부터 13일까지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TV방송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랜더스페스타 특가전’을 열어 에디티드, 블루핏, 조선호텔HMR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또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상품별로 7% 카드할인과 최대 10% 적립, 다구매시 적립금 5천원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매일 밤 8시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봄 히트 상품들을 선착순으로 특가 판매할 계획이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봄을 기다리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