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스마트라이노 파라아이스하키팀, 제22회 전국장애인동계체전 앞두고 교류전 실시~
[아산데일리=박동민기자]
승인
2025.01.21 17:49
의견
0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정문)의 충남아산스마트라이노 파라아이스하키팀은 다가오는 제22회 장애인동계체육대회를 대비하여 팀 전력 분석과 경기력 강화를 위한 교류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류전은 지난 18일과 19일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각각 서울파라아이스하키팀과 경기도파라아이스하키팀을 상대로 경기를 펼쳤다.
이번 교류전은 충남아산스마트라이노팀의 전략적 분석과 팀워크 강화를 목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실제 대회와 유사한 경기 환경에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또한, 각 팀 간의 실력을 겨루는 동시에 서로의 장단점을 파악하며 보완점을 찾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충남아산스마트라이노팀은 이번 교류전을 통해 각 선수들의 개별 역량을 평가하고, 팀의 전술적 완성도를 높이며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교류전에 참여한 선수들은 "이번 경기로 실전 감각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었고, 대회를 앞두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충남아산스마트라이노 관계자는 "이번 교류전을 통해 확인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22회 장애인동계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충남아산스마트라이노 파라아이스하키팀은 앞으로도 많은 팀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충남 파라아이스하키의 발전과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장애인아이스하키 관련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복지관 꿈의스포츠팀(041-545-7727, 771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