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콜드 브루 사이즈업 이벤트(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하절기 성수기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콜드 브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콜드 브루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5종의 콜드 브루 음료를 대상으로 하며,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포함된다. 특히,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두 단계 사이즈업 혜택이 적용되며, 벤티 사이즈 음료를 톨 사이즈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음료는 한 단계 사이즈업이 적용된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산 원두를 20시간 동안 저온 추출해 깊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아이스커피로, 2016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억 5천만 잔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짭조름한 씨솔트 폼과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있는 달고 짠 맛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출시 10일 만에 50만 잔 이상 판매된 바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SNS 채널을 통해 셰프 에드워드 리가 바리스타로 참여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콜드 브루의 초콜릿 아로마와 깊은 바디감을 높이 평가하며 ‘최애 음료’로 선정하는 모습을 담았다. 해당 콘텐츠는 400만 회 이상 조회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은 콜드 브루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콜드 브루 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연휴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통해 스타벅스 콜드 브루의 차별화된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