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가 큰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했다.

이번 케이크는 지름 약 11cm의 1~2인 미니 홀케이크 사이즈로, 혼자 즐기거나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기 좋은 ‘가심비’ 디저트로 주목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1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6월 17일부터 기존 12,900원에서 9,900원으로 가격을 낮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는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달콤 상큼한 베리 콩포트, 고소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활용해 새로운 맛과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 제품이다.

푸드팀 강여화 팀장은 "블랙사파이어는 디저트에 흔히 사용되지 않던 희소성과 독특한 식감을 지닌 프리미엄 과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1~2인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홀케이크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디저트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