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CN 페스타’ 아산시 홍보부스

아산시가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WOW! CN 페스타’에 참여해 2025~2026 충남·아산 방문의 해를 앞두고 관광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온천도시의 매력을 담은 기념품과 체험 콘텐츠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산시는 9월 17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충청남도 주최 ‘WOW! CN 페스타’에 참가해 아산 관광자원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충남 15개 시군이 참여한 대규모 관광 축제로, 개막식과 KBS 케이팝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아산시는 행사장 내 홍보부스를 통해 ‘2025~2026 충남·아산 방문의 해’를 중심으로 관광 콘텐츠를 소개했다. 특히, 아산 대표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인 ‘온양행궁맥주’를 전시하고, 온천 관광지 할인권, 온천수 마스크팩, 때타월, 샤워타월 등 온천도시의 특색을 살린 기념품을 제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지역화폐 ‘아산페이’의 18% 할인 혜택과 이순신 장군의 역사적 발자취를 체험할 수 있는 ‘여해나루 관광체험센터’를 소개하며 역사·문화 관광지로서의 아산의 매력을 강조했다.

이번 홍보에는 선문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으며,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관광지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전달했다.

김범수 아산시 부시장은 “서울 도심에서 아산의 관광 자원을 직접 소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관광객이 아산을 찾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