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배방어울림문화센터가 오는 7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다양한 세대의 음악 애호가들이 함께하는 ‘우리 THE 어울림’ 공연을 개최 포스터

아산시 배방어울림문화센터가 오는 7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다양한 세대의 음악 애호가들이 함께하는 ‘우리 THE 어울림’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무대는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열린 문화행사로, 시민 간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은 시니어 동아리 ‘아산 시니어 우쿨렐레 앙상블’과 성악 동호인 모임 ‘Aria 성악 연구회’가 공동 참여하는 무대로, 우쿨렐레 연주와 다양한 성악곡이 어우러진 음악 향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세대 간 경계를 허물고, 음악을 매개로 주민들의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며, 배방 지역의 문화 자생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센터는 배방 원도심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복합 문화공간으로, 주민 참여 기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인 유원기 센터장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주민들에게 무대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주체가 되는 공연과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문화의 다양성과 깊이를 더하겠다”고 밝혔다.

‘우리 THE 어울림’ 공연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QR코드 △전화(041-548-5558)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배방어울림문화센터 누리집,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