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특별한 신제품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를 7월 11일부터 국내에 단독 출시
올여름,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특별한 신제품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를 7월 11일부터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 이 음료는 1995년 미국과 캐나다에서 시작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의 오랜 전통을 계승하면서, 여름 시즌 한정 이벤트와 함께 소개된다.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는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2샷과 카라멜, 브라운슈가를 조화시켜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에 달콤함을 더한 음료다. 리스트레토는 짧은 시간 동안 추출해 쓴맛을 줄이고 깊은 원두 풍미를 극대화한 추출 방식으로, 기존 프라푸치노보다 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 최현정은 “이번 신제품은 프라푸치노의 커피적 헤리티지를 강조한 음료로,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음료 출시를 기념해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스타벅스 카드 또는 간편결제 수단으로 해당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별 3개’가 제공된다. 참여는 매장 직접 주문,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앱 배달 모두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캐릭터가 담긴 ‘베어리스타 비치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경품은 투명 비치볼 안에 음료를 든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있어 여름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스타벅스는 오는 7월 21일부터 여름 분위기를 강조한 음료, 푸드 및 MD상품으로 구성된 두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프라푸치노 3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