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과 함께 특별 제작된 케이크와 포토카드를 묶은 한정판 세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사진/SSG닷컴)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과 함께 특별 제작된 케이크와 포토카드를 묶은 한정판 세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해당 상품은 SSG닷컴 미식관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다.
SSG닷컴은 11일, 에이티즈의 미니 12집 ‘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 발매를 기념해 케이크와 포토카드가 포함된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판매가는 3만원이다.
케이크는 서울 도산공원 인근 디저트 맛집 ‘아우어베이커리’와 공동 기획했으며, 앨범 테마색인 빨간색을 담은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여기에 화이트 초콜릿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강조했다.
포토카드는 에이티즈 멤버 전원의 단체사진이 담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포함돼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쓱닷컴 관계자는 “젊은 고객을 겨냥해 아이돌 그룹 IP 기반의 독점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라며 “새롭게 개편된 미식관에서 트렌디한 먹거리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은 아이돌 팬덤과 프리미엄 디저트 트렌드를 결합한 독특한 시도로, 세대별 소비 취향을 반영한 전략적 마케팅이라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