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배방어울림문화센터가 7월 26일 오후 3시 30분, 공연동에서 개최한 ‘우리 THE 어울림’ 공연이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연은 아산 시니어 우쿨렐레 앙상블과 Aria 성악 연구회가 함께 무대에 올라, 음악을 매개로 세대 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낸 뜻깊은 문화행사로 평가받았다.
공연 현장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모여, 우쿨렐레의 따뜻한 선율과 성악의 깊은 울림을 함께 즐겼다. 공연은 1부 우쿨렐레 앙상블의 연주로 시작해, 2부 Aria 성악 연구회의 무대로 이어지며 관객들에게 세대를 초월한 감동을 선사했다.
한 시민은 “다양한 세대가 한 무대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었다”며 “우리 지역에 이런 뜻깊은 문화 행사가 있어 감사하고, 덕분에 가족 모두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배방어울림문화센터는 배방 원도심 도시재생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문화예술 복합 거점 시설이다.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을 경험하고 삶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이번 공연 역시 주민 참여형 문화예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유원기 배방어울림문화센터장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공연이 세대 간의 이해를 넓히고, 음악으로 하나 되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주민이 주체가 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QR코드, 전화(041-548-5558), 방문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었다. 공연 관련 정보는배방어울림문화센터 누리집,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