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신세균)은 연말을 맞아 31일 교육지원청 내 교육장실에서 ‘아산시 모범운전자회’ 회원들과 함께 교통안전용품 전달식
충청남도 아산교육지원청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손잡고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위한 교통안전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오랜 기간 통학로 안전을 지켜온 아산시 모범운전자회의 헌신을 기리고 지역사회 협력의 의미를 강화하는 자리였다.
31일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신세균 교육장을 비롯해 아산시 모범운전자회 이명우 회장(2025년)과 차기 회장으로 취임 예정인 조태수 회장이 참석했다. 교육지원청은 학생 중심의 안전한 통학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꾸준히 교통안전 활동을 이어온 모범운전자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신세균 교육장은 “매일 아침 통학로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주시는 모범운전자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교육지원청은 지역사회와 함께 학생들이 안심하고 등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산교육지원청은 향후 통학로 안전 점검을 강화하고 교통안전 교육을 확대하는 한편,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교통안전 활동을 지원해 학생 중심의 학교 환경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