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배방어울림문화센터, Aria성악연구회 11시 콘서트
아산시 배방 원도심에 문화 예술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배방어울림문화센터가 16일, Aria 성악 연구회의 ‘11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했다.
배방어울림문화센터는 2021년 개관 이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문화적 갈증 해소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Aria 성역연구회와 업무 협약을 통해 재능기부로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악에 대한 문턱을 낮추려는 노력이 돋보이는 공연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공연에 참석한 한 주민은 “노랫말 하나하나 가슴 깊이 와닿은 감동적인 무대였다”며 “자신이 좋아하는 성악을 지역 사회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Aria 성악연구회의 열정과 노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
유원기 배방어울림문화센터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문화를 더욱 가까이에서 향유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배방어울림문화센터는 지역 예술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더욱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방어울림문화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문화 예술을 통해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배방어울림문화센터 누리집,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041-548-555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