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KBS 전국노래자랑 아산시편’ 공개 녹화
19일 아산시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열린 ‘2025 KBS 전국노래자랑 아산시편’ 공개 녹화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약 3천여 명의 관람객이 운집한 가운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본선 무대에는 사전 예심을 통해 선발된 16팀이 출연해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재능과 끼를 발휘하며 진솔한 사연을 전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특히 국민 MC 남희석의 유쾌한 진행과 함께, 박상철, 나태주, 홍지윤, 파파금파, 김지현 등 인기 초대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더해져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 ‘2025 KBS 전국노래자랑 아산시편’ 공개 녹화 오장
오세현 아산시장은 “이번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아산의 문화적 감성과 따뜻한 정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성원해 주신 모든 주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제64회 성웅 이순신 축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 참여를 위한 축제로 준비했다”며 “시민들이 마음껏 즐기고 체험하며 아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2025 KBS 전국노래자랑 아산시편’ 공개 녹화
이날 행사는 비가 오락가락하며 진행되어 잠시 우산이 필요했던 순간도 있었지만, 이내 그친 비 속에서 무대는 더욱 빛을 발했다. 간헐적인 비가 오히려 축제의 분위기를 더하며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은 우중에서도 웃음과 열정을 이어갔다.
한편, 이번 전국노래자랑 녹화분은 오는 6월 8일 낮 12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성웅 이순신 축제는 온양온천역과 온양온천시장, 현충사 일대에서 열리며,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친환경 드론쇼 등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