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먹거리재단(상임이사 유지원)과 온새미로목장우유(대표 김종구)는 10월 26일,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아산시 기초푸드뱅크에 무항생제 우유를 기부

충남 아산시에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기부가 이어졌다. 아산시먹거리재단(상임이사 유지원)과 온새미로목장우유(대표 김종구)는 지난 10월 26일, 아산시 기초푸드뱅크에 무항생제 우유를 기부하며 지역 내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번 기부는 두 기관이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나누고 싶다”는 공동의 뜻을 모아 이뤄졌다. 아산시 기초푸드뱅크는 개인과 기업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복지기관으로, 이번 우유 기부는 실질적인 영양 지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부에 참여한 온새미로목장우유는 ‘당일 착유·무항생제·1등급 원유 사용’이라는 3대 원칙을 고수하며, 지역 내 학교와 어린이집 급식 현장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자연 그대로’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안전하고 신선한 유제품을 공급하는 데 집중해온 기업이다.

아산시먹거리재단 유지원 상임이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도움을 전하고자 온새미로목장과 함께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재단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