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

이마트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반값 삼겹살을 비롯해 제철 조개, 딸기 등 인기 품목을 초특가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 단계는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국내산 삼겹살은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반값에 판매되며, 매번 완판 행진을 이어온 대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몰인 SSG닷컴에서도 11월 27~28일 이틀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겨울철 제철 조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햇딸기는 시세보다 30% 저렴한 9,984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리미티드 와인, 농심의 글로벌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4개입)’, 켈로그 인기 시리얼, 대상 종가김치 등 다양한 상품이 특가로 마련됐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을 통해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한다”며 “특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운영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