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 성과공유회 기념사진
아산시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지난 1년간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역 후원자와 기관·단체가 함께한 이번 성과공유회는 나눔과 복지 실천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아산시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은경·김정자)은 9일 영인면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지난 1년간 추진된 행복키움사업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 △2025년 성과보고 △활동 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추진단원뿐만 아니라 SG아름다운골프&리조트 김삼열 대표, 후원자 이민식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추진단은 꾸준히 나눔 활동에 참여해 온 두 후원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정자 단장은 “지난 1년간의 다양한 활동 성과를 함께 돌아볼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마을 곳곳의 취약계층을 찾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면장은 “행복키움사업을 위해 헌신해 주신 추진단과 후원자, 지역 기관·단체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대상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