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누즈 브랜드 데이

SSG랜더스(대표이사 김재섭)가 오는 27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누즈(nuse)’와 함께 ‘누즈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야구와 뷰티가 만나는 이색 경험으로,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누즈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결합한 ‘컬러케어’ 콘셉트를 앞세운 브랜드로, 자연스러운 컬러와 피부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최근 주목받고 있다. SSG는 이러한 누즈와의 협업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기장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함께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이날 경기장 1루 광장 ‘프론티어 스퀘어’에는 ‘누즈 부스’가 마련돼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 전망이다. 현장에서는 ‘SSG X 누즈’ 콜라보 전 제품과 함께 누즈 리쥬 립 글로스 전 컬러를 체험할 수 있는 ‘쓱-미니 메이크업 바’가 운영되며, ‘쓱-페이스페인팅 존’에서는 누즈 제품을 활용한 응원 페인팅도 즐길 수 있다. 팬들은 이를 통해 SSG 응원의 열기를 색조 화장품으로 표현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도 준비돼 현장에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누즈 톤업크림(100개)과 랜디 부채(1,000개)가 증정된다.

또한 이번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야구와 화장품이 결합된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출시된다. ‘쓱’을 키워드로 기획된 제품은 ▲케어 톤업 핸디 ▲무스 케어 치크 핸디 ▲리쥬 케어 립 글로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볍게 ‘쓱’ 바르기 좋은 제형으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굿즈로는 야구 키링, 스티커 팩, 야구공 파우치가 포함되며, ‘누즈 홈런 세트’ 구매 시에는 쿠션, 파우치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제품은 6월 25일(수)부터 누즈 공식몰 및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 판매가 진행되며, 오프라인 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랜더스샵 by Hyungji’(1루 내야 복도)와 ‘랜더스샵 by Emart’(외야 7번 게이트 옆)에서 이루어진다.

한편, 이날 시구는 보이그룹 B.A.P 출신이자 연기자로 활약 중인 유영재가 맡아, 현장 분위기에 더욱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