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신세균)은 9월 23일 오전 11시, 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10월 1일자 인사 발령에 따라 일반직 공무원 17명에게 임용장을 수여

충남 아산교육지원청이 새롭게 부임한 일반직 공무원 17명을 대상으로 임용장 교부식을 개최하며, 지역 교육행정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조직 내 유기적 협력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첫걸음으로, 공직자로서의 사명감을 되새기는 자리였다.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신세균)은 9월 23일 오전 11시, 청사 3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10월 1일자 인사 발령에 따라 일반직 공무원 17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이번 인사는 아산교육지원청 및 타 교육청에서 전입한 인력으로 구성됐으며, 직급별로는 △6급 전보 1명 △7급 전보 5명 △8급 전보 7명 △9급 신규 임용 4명이다.

교부식에는 각 과의 과장과 간부진이 참석해 새로 부임한 직원들을 환영하고, 앞으로의 역할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신세균 교육장은 임용장을 전달하며 “서로 협력하며 맡은 바 소임을 성실히 수행해 아산교육 발전에 기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산교육지원청은 이번 인사를 계기로 조직 내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고, 지역 교육행정의 내실화를 위한 다양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공직자로서의 책임감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교육과 실무 중심의 지원 체계를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